손오공NShop

검색
검색
  • 1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고객상담센터
0507-1318-8885
game_cs@sonokong.co.kr

상담시간 : 10시 00분 ~ 17시 00분
점심시간 : 12시 30분 ~ 13시 30분
* 토, 일, 공휴일 휴무

7
마일리지 적립
Q.  다른사람의 ID로 마일리지를 줄 수 있나요?
    A.

    마일리지는 본인외에 다른ID로 양도 불가합니다.

6
마일리지 적립
Q.  적립금 유지기간을 알려주세요.
    A.

    적립일 기준으로 365일 간 유지, 적립일 기준으로 365일 이후 소멸됩니다. 

5
회원가입/정보
Q.  휴면회원은 무엇인가요? 일반회원으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.

    -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1년 이상 쇼핑몰을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해 별도로 저장, 관리하도록 하는 제도로  이에 따라 회원정보가 별도로 저장, 관리중인 회원을 휴면회원이라고 합니다.

    -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(휴대폰번호, 이메일) 입력 후 일반회원으로 전환됩니다.


4
회원가입/정보
Q.  메일/SMS 수신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.

    마이페이지> 회원정보> 회원정보변경메뉴에서 비밀 번호 입력 후 이메일/휴대폰번호 수신동의 여부 체크를 해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3
결제/배송
Q.  주문을 변경/취소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.

    - 주문의 변경/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전인 상태이면 가능합니다. 
    - 대금입금 전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> 주문목록/배송조회 에서 주문취소를 하시면 됩니다. 

    - 결제(입금)완료 후 주문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    - 주문취소 내역은 마이페이지>취소/반품/교환 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2
교환/반품/환불
Q.  주문취소 했는데 환불금 입금은 언제 되나요?
    A.

    - 계좌이체 주문시 취소요청일로 부터 2~3일내(휴일및 공휴일 제외)에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금이 입금됩니다.  
    - 카드취소는 주문당일 취소시 당일취소가능, 카드사 매입이후 취소시 2-7일 정도 소요됩니다. 고객님의 카드결제일에 따라 취소시점은 달라질 수 있으니, 자세한 사항은 해당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 


1
기타
Q.  쇼핑몰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    A.

    - 평일 AM 10:00 ~ PM 17:00 

    - 점심 PM 12:30 ~ PM 13:30

    - 주말 및 공휴일 제외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배송조회

고객센터

0507-1318-8885

운영시간

10:00 ~ 17:00

점심시간 : 12:30 ~13:30
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